상품리뷰

Apple 에어팟 프로

Seller M 2020. 10. 10. 15:37
728x90
반응형

Apple 에어팟 프로

에어팟 프로 실 구매후기

에어팟 1세대와 에어팟 프로

 저는 약 2년 정도 에어팟 1세대를 사용해왔습니다. 하지만 배터리가 금방 닳아버린다거나, 갑자기 연결이 끊기는 증상들이 잦아지면서, 에어팟 프로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마침 주변에서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는 지인이 우연히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에 대해 알려주었고, 이 기능을 처음 접할 때의 충격이 너무 커서 구매를 마음먹었습니다.

물론 애플의 가격정책 특성상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에어팟 1세대를 사용할 때에 느꼈던 만족감을 생각하며, 쿠팡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쿠팡에서는 2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며, 이외에도 적립금이나 로켓 배송 등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니 고려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구성품은 다른 애플 제품을 구매했을 때처럼 동일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어팁의 경우 S, L 사이즈가 한 쌍씩 추가적으로 들어있습니다. 초기 에어팟 유닛에 장착되어 있는 이어팁은 M 사이즈인 것 같습니다.

 에어팟 1세대와 본체 크기를 비교했을 경우에는 가로로 더 넓은 형태이며 세로로는 조금 더 작은 사이즈입니다. 에어팟 프로의 본체에는 중앙 쪽에 상태를 나타내주는 상태 표시창이 있습니다. 각 유닛의 하단에는 터치를 할 수 있는 부분이 있으며, 터치에 따른 기능을 아이폰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에어팟 프로는 2개의 모드(외부 소음 허용 모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모드)가 있으며, 개인의 선택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 착용 시 1초간 터치를 하면 주변음 허용/차단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대중교통 이용 시나, 카페, 도서관 등에서 사용할 경우 더욱 유용했습니다. 하지만 신호등과 같이 주변 환경에 주의가 필요한 경우에는 위험할 수 있으니 상황에 따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쿠팡의 일부 리뷰에서는 본체 뚜껑에서의 유격, 각 유닛에서의 단차를 단점으로 언급하고 있습니다. 제가 몇 달간 실사용을 하며 느낀 점은, 상부 뚜껑에서의 유격은 크게 없었다는 점입니다. 다만 각 유닛에서의 약간의 단차는 있는 것 같지만, 크게 불편하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또, 상품 개봉 시에 특유의 화학약품 냄새가 난다는 리뷰도 많았는데 이는 뽑기 운의 영역인 것인지, 개선된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저는 느낄 수 없었습니다. 다만, 갤럭시 시리즈와 같은 타 회사 스마트폰을 사용 중이시라면 업데이트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으실 수 있기 때문에 이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에 대해 경쟁사(주로 소니)와의 비교가 있긴 했지만, 애플 제품 간의 효율성을 고려했을 때 후회스럽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음질을 중요시하시거나, 더 나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원하신다면 다른 제품들도 고려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기존에 애플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거나, 사용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에어팟 프로가 훌륭한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추천인 ID: AF848858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