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다슈 맨즈 아쿠아 딥 워터풀 올인원 로션

Seller M 2020. 10. 8. 23:17
728x90
반응형

다슈 맨즈 아쿠아 딥 워터풀 올인원 로션

스킨 + 로션 + 에센스 + 수분크림 + 영양크림을 한 번에

기본에 충실한 올인원 로션

최근 사용하던 로션이 다 떨어져서, 새로운 제품을 찾아보던 중 올인원 로션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로션을 구매할 때 고려하는 요소는 가격, 용량, 저자극 제품인데 이를 충족하는 제품들이 아주 많았습니다. 또한, 리뷰들을 살펴봐도 경쟁사 제품들과 크게 차별성이 없어서 많은 고민을 했었는데, 사용 리뷰가 많고 저렴했던 다슈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다슈 맨즈 아쿠아 딥 워터풀 올인원 로션은 2개입으로, 각각 153ml의 용량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포장을 뜯어보면 펌프 형태의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일부 리뷰에서 "펌프로 나오는 로션의 양이 부족하고 여러 번 짜야 한다."라고 하여 걱정했었으나, 저는 별로 불편하게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1회 사용할 분량을 뽑기 위해서는 약 3~4번의 펌프질을 했어야 했는데, 처음 사용하는 것을 감안하면 크게 번거롭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다만 펌프 형태의 제품이 불편하신 분들이라면 이 점을 고려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1개 단위로도 판매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제품을 처음 사용했을 때 느껴지는 점은, 생각보다 발림성이 꾸덕꾸덕(?) 하다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조금만 지나자 이 끈적한 느낌은 바로 사라졌으며,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는 평소 피부가 답답한 것을 싫어하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향기에 관해 다소 아쉽다는 리뷰들이 눈에 띄었는데, 금방 향이 사라지기 때문에 크게 문제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강한 향이 아니고 은은한 향이기 때문에 향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정도입니다.

다음은 가장 중요한 민감성에 대한 부분인데요. 제품을 사용하고 일정 시간이 지난 후 피부를 만져보았을 때, 아무런 트러블이 없었으며 정말 부드러워졌다고 느꼈습니다. 아무래도 저자극 제품이니만큼 오랜 기간 사용해도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가성비도 좋고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추천인 ID: AF8488588

728x90
반응형